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학습지원(자주하는질문)

[전체 16건, 현재페이지 1/2]
  • 본 사이트는 국립정신건강센터에서 한국보건복지인재원 플랫폼을 이용하여
    운영되는 사이트 입니다.

    회원정보는 한국보건복지인재원 배움인 사이트(https://edu.kohi.or.kr)에서 변경 가능합니다.

    배움인사이트 로그인 후 회원정보에서 직접 변경하실 수 있는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.
    비밀번호, 휴대폰, 전화번호, 국적, 이메일, 기관명, 부서, 직위, 지역 등

    회원유형, 개명으로 인한 이름 변경, 생년월일을 변경하셔야하는 경우
    한국보건복지인재원 고객지원센터로 직접 연락하셔서 변경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.

    고객지원센터 1600-8810

    문의시 한국보건복지인재원 회원 유형 변경을 원하신다고 말씀주셔야합니다.
  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.
  • 한국보건복지인재원에서 운영 중인 보건복지배움인(edu.kohi.or.kr)에서 동일과정을 수료하신 경우 본 플랫폼에서는 확인/출력이 불가능 합니다.

    수강 신청 전 꼭 플랫폼 사이트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.
  • [수료증 출력] > [수료연도] 선택 > [수료증 출력] 클릭 > 정보 기입 후 [출력] > 원하는 수료과목 [담기] > [이러닝교육일괄출력] 클릭 > 과정 선택 후 [수료증 출력]

  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.
  • [나의 학습현황] 클릭 > [설문참여] 클릭 > [설문명] 클릭 > 설문 응답 > [제출] 클릭
  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.
  • 설문 조사를 응답하지 않을 경우, 진도율 100%가 미달성되고, 미수료 처리될 수 있습니다.

    꼭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  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.
  • 수강 신청 후, 교육 기간 21일 이내에 수강 완료를 하셔야 합니다.

    그렇지 않을 경우, 교육이 자동 취소될 수 있습니다.

    교육 취소 이후 재수강 신청은 가능하나, 진도는 초기화될 수 있습니다.
  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.
  • 본 사이트는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의 이러닝 플랫폼을 공동활용하는 사이트로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의 ID, PW를 사용하시면 됩니다.
    비밀번호 찾기는 아래 방법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비밀번호 찾기: 우측 로그인 창에 [아이디/비밀번호 찾기] 클릭> 이름, 휴대폰 번호 입력 후 [휴대폰 인증] 클릭> 통신사 인증> 초기화 비밀번호 발송 팝업 확인> 메시지로 전송된 임시 비밀번호 로그인> 신규 비밀번호 설정
    *비밀번호 오류 발생 시: 메인 페이지로 돌아가신 후 변경하신 아이디/비밀번호로 로그인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.
    **비밀번호 변경 직후 지속적 문제 발생 시: [1:1 문의] 또는 [이메일]로 내용을 공유해 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    예시) Q. 비밀번호 찾기가 안됩니다.
    [회원명/ 아이디/ 생년월일/ 전화번호(휴대폰)]


  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.
  • 본 사이트는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의 이러닝 플랫폼을 공동활용하는 사이트로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의 ID, PW를 사용하시면 됩니다.

    ID 찾기는 아래 방법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ID찾기: 우측 로그인 창에 [아이디/비밀번호 찾기] 클릭> 이름, 휴대폰 번호 입력 후 [아이디 찾기] 클릭> 가입한 아이디 확인
    *보안을 위해 아이디 일부는 암호화되어 있습니다. 전체 아이디를 보기 위해서는 [인증번호 발송] 버튼을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**요청하신 ID 정보가 없다고 나오는 경우
    ∙회원가입이 되어있지 않은 경우: 신규 가입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∙회원가입이 되어있으나, 휴대폰 번호가 변경된 경우: 이전 번호로 재검색 해주시기 바랍니다.
  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.
  • 모든 서비스는 정회원 로그인을 통해 이용 가능합니다.

    해당 사이트 접소> 우측 로그인 창에 아이디와 비밀번호 입력> 로그인 버튼 클릭> 서비스 이용
  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.
  • 아래 6가지 사항을 작성하여 한국보건복지인재원 플랫폼( https://edu.kohi.or.kr/index.do)으로 접속 후 [1:1 문의]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    1. 에러 사항에 대한 자세한 설명 또는 캡처 화면
    2. 회원명
    3. 아이디
    4. 생년월일
    5. 전화번호(휴대폰)
    6. 신청한 과정명
  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.
1 2